GREEN POLYTECH
녹색기술을 통해 친환경인증제품을 생산하고 있습니다.
  • T : 041-362-5857
    Fax : 041-362-5867
    E-mail : greenpipe@hanmail.net
    친절하게 답변해 드리겠습니다.
친환경PE하수관

친환경PE하수관

PE하수관 충진벽관 이중벽관 다중벽관
            
그린폴리텍 하수관의 특징
그린폴리텍 하수관은 HDPE(고밀도폴리에틸렌)로 제조된 고강성의 구조를 가진 관으로 아래와 같은 특성을 가지고 있습니다.
화학저항성
산, 알카리, 유루 등에 대한 내약품성이 뛰어나 대부분의 약품에 침해되지 않고 해조류나 박테리아 등의 세균류가 번식되지 않으며, 토양중에 존재하는 부식성 물질에 의해서도 녹이 슬거나 부식되지 않는다.

충격저항성
외부충격에 충분히 견딜 수 있도록 구조가 설계되었으며, 하중이 가해졌을시 변형에 대한 복원성이 좋다.

내후성
일반 플라스틱관은 오랜기간동안 햇빛에 직접적으로 노출된 경우 물성의 변화가 일어날 수 있으나 PE관은 내후성이 뛰어남으로 일정기간 직사광선에 노출 되더라도 물성저하가 거의 일어나지 않는다.

경량성
중량이 가벼워 운반과 취급이 간편하고 설치 및 시공이 용이하다.

내마모성
일반적인 하수나 오수 중에 모래나 미세입자 등에 의한 마모성이 적으므로 슬러지 운반에 적합하다.

유연성
PE관은 각이 작은 굴곡부분에서 배관이 용이하여 저온에서도 유연성을 유지하므로 작업이 용이하다.

통수능력
내면이 미끄러워 마찰저향이 감소하므로 동일한 환경에서 통수능력이 크다.

내구성
내약품성이 뛰어나 약품에 침해되지 않으며 해수나 습지에서도 부식되지 않는다.
또한 반영구적이며, 비전도체이므로 전식이 되지 않는다.

수밀성
접합방법이 다양하여 시공현장의 여건에 따라 최적의 접합 방법을 채택할 수 있어 수밀력이 우수하다.
상호명 : 그린폴리텍(주)   |  대표자 : 김용순  |  사업자번호 : 311-81-19126
본사(공장) : 충청남도 당진시 합덕읍 상개길 178
대표전화 : 041-362-5857 / FAX : 041-362-5867 / E-mail : greenpipe@hanmail.net  
COPYRIGHT(C) 2018 www.greenpolytech.com ALL RIGHT RESERVED.